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관광지역 실시간 날씨정보
    해외여행 TIP 2018. 12. 25. 06:00
    반응형

    요즘 박항서 베트남 축구 감독님 덕분에 베트남 여행이 큰 이슈가 된것 같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베트남 관광지도 검색량이 늘어난 것을 보면 많은 한국 배낭여행객분들이 베트남을 가시는지 느낄 수 있던 것 같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가실때 필요행 것은 여행 가이드북 입니다. 하지만 부피와 무게 때문에 챙겨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만든 베트남 여행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신 후 자신의 스마트폰에 있는 구글지도에 자동으로 등록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삼성, LG에서 만든 스마트폰은 물론 애플 아이폰도 지원이 되니 많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여행 구글지도


    저도 조만간 베트남에서 ngo 일을 목표로 알아보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모아온 베트남 날씨 정보를  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위해 관광지역 연평균 날씨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베트남 날씨는 사계절 내내 높은 기온과 비가 자주 내리기 때문에 습도가 엄청 높습니다.  아래의 베트남 날씨 지도는 바람, 온도, 비, 미세먼지까지 실시간으로 정보를 알려주기 때문에 매번 이곳에 접속 할 때마다 정보가 바뀝니다. 비자 트립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라오스, 캄보디아로 이동하시기 전에 내일 날씨에 대해서 미리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베트남 바람 정도


    베트남 강수량 정보




    베트남 온도 정보


    베트남 미세먼지 정보



    베트남 대부분의 관광지역엔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을 합니다.  베트남 국민 대부분이 오토바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방진마스크는 필수이니 위의 미세먼지 실시간 지도를 보시면서 미리 방지하시길 바라며 

    미세먼지가 걱정되시면 제가 사용해본 방진마스크 사용기 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3M 방진마스크 사용기


    하노이 연평균 온도


    하노이 연평균 강우량




    호치민 연평균 온도




    호치민 연평균 강우량

    다낭 연평균 날씨



    다낭 연평균 강우량




    호이안 연평균 날씨


    호이안 연평균 강우량



    냐짱 연평균 기온



    냐짱 연평균 강우량



    달랏 연평균 기온




    달랏 연평균 강우량




    붕따우 연평균 기온



    붕따우 연평균 강우량


    처음 베트남에 가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오랫동안 살고 계시는 분들도 자주 애용할 수 있도록 현지 물가 시세를 알아보기 위해 만든 아래의 링크 글을 읽으시면 됩니다.

    베트남 현지 물가 정보


    달러 시세부터 식료품, 베트남 부동산 정보까지 최저가부터 최고가 까지 구분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여행하실때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